살눈에서 잎이 나오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06 와....이런 모습은 처음봐요
어렸을때 아버지가 반하 캐다가 한약방 하시는 친척분께 보내는거 봤어요
-
작성자김학영 작성시간 26.06.06 우리집 뜰에도 반하가 많은데 자세히 살펴봐야겠네요 멋집니다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06 반하.
농작물밭에서
귀이히 여기지 않는 잡초지요.
-
작성자꽃가게 작성시간 26.06.06 아파트 화단에도 반하가 있는데 저런모습은 처음 봅니다.........
-
작성자동천 작성시간 26.06.06 신기한 모습 덩달아 잘 구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