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반하

작성자아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70 목록 댓글 13

살눈에서 잎이 나오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6 와....이런 모습은 처음봐요
    어렸을때 아버지가 반하 캐다가 한약방 하시는 친척분께 보내는거 봤어요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06 우리집 뜰에도 반하가 많은데 자세히 살펴봐야겠네요 멋집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6 반하.
    농작물밭에서
    귀이히 여기지 않는 잡초지요.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06 아파트 화단에도 반하가 있는데 저런모습은 처음 봅니다.........
  • 작성자동천 | 작성시간 26.06.06 신기한 모습 덩달아 잘 구경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