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들다닥냉이

작성자아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88 목록 댓글 12

지금은 씨방만 보입니다 

꽃은 5년전에 찍었는데

씨방을 수집한 김에 포스팅해봅니다

애써 정보구해 담아왔는데

얼마 뒤 대청도에 가니 많이 있었어요 

보고파도 기다리면 순서가 오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6 들다닥냉이도 있었네요
    처음봐요
    보게되면 접사 해보고 싶어집니다.
    공부하러 갑니다.~~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06 씨방이 이쁘게 보입니다 즐감합니다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06 들다닥냉이............
    배움 합니다.
  • 작성자동천 | 작성시간 26.06.06 아직 미대면인 들다닥냉이 잘 감상합니다.
    냉이 집안도 어렵더군요.
    포기하니 마음이 편안합니다.
  • 작성자윤태균 | 작성시간 26.06.07 꽃보다 사람이라 들었는데
    꽃보다 씨앗이 더 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