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씨방만 보입니다
꽃은 5년전에 찍었는데
씨방을 수집한 김에 포스팅해봅니다
애써 정보구해 담아왔는데
얼마 뒤 대청도에 가니 많이 있었어요
보고파도 기다리면 순서가 오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06 들다닥냉이도 있었네요
처음봐요
보게되면 접사 해보고 싶어집니다.
공부하러 갑니다.~~ -
작성자김학영 작성시간 26.06.06 씨방이 이쁘게 보입니다 즐감합니다
-
작성자꽃가게 작성시간 26.06.06 들다닥냉이............
배움 합니다. -
작성자동천 작성시간 26.06.06 아직 미대면인 들다닥냉이 잘 감상합니다.
냉이 집안도 어렵더군요.
포기하니 마음이 편안합니다. -
작성자윤태균 작성시간 26.06.07 꽃보다 사람이라 들었는데
꽃보다 씨앗이 더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