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좁은잎사위질빵

작성자꽃가게|작성시간26.06.07|조회수129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08 싱싱한 모습으로 멋집니다..^^*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08 직접 눈으로 보니
    오잉~야가 사위질빵이라규?
    향기가 너무 좋아 저는 향기으아리라고 부르고 싶었어요
    바다를 내려다보며 이삐도 피었네요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08 좁은잎은 아직 만나지 못했습니다 멋집니다
  • 작성자청산리벽계수 | 작성시간 26.06.08 여기 다녀온지도 오래 되었네요.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향기가 완전 좋더군요
    사위질빵보다는 으아리를 닮았더군요
    요번에 저는 처음 봤어요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