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08 싱싱한 모습으로 멋집니다..^^*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08 직접 눈으로 보니
오잉~야가 사위질빵이라규?
향기가 너무 좋아 저는 향기으아리라고 부르고 싶었어요
바다를 내려다보며 이삐도 피었네요 -
작성자김학영 작성시간 26.06.08 좁은잎은 아직 만나지 못했습니다 멋집니다
-
작성자청산리벽계수 작성시간 26.06.08 여기 다녀온지도 오래 되었네요.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08 향기가 완전 좋더군요
사위질빵보다는 으아리를 닮았더군요
요번에 저는 처음 봤어요
예쁘게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