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뻐꾹채

작성자이주경|작성시간26.06.08|조회수86 목록 댓글 16

2026년  5월  14일.   강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암산 | 작성시간 26.06.08 지난번 강원도에 갔을때 엉겅퀴를 뻐꾹채로 오인하고 한참을 담았던 해프닝이 생각납니다..ㅎ
    곱게 담으셨네요.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08 올만에 오셨네요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뻐꾹채 많이도 피었네요
    하늘을 배경으로 예쁘게도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둔산 | 작성시간 26.06.08 올해 뻐꾸긴 그쪽으로 갔나봅니다.
    많은 뻐꾹채의 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08 올핸 못보고 지날 뻐꾹채
    감사히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