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먹넌출

작성자다현|작성시간26.06.08|조회수121 목록 댓글 18

 

 

 

 

 

 

 

 

 

 

 

 

 

 

 

 

 

 

 

 

 

 

 

 

 

23년도 사진입니다.

이때 가고 못 가본 그곳

올해도 못 갈듯 싶네요.

아쉬움을 이 사진으로 달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08 한창 좋을때 담아 놓으셨네요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익어가는 모습 만나셨네요
    잎까지 담으셔서 공부하네요
  • 작성자탈커스 | 작성시간 26.06.08 지나치지 않고 열매를 예쁘게 담아주셔서 이렇게
    멋진 장면을 보게 되네요.
    덕분에 한번 더 보면서 눈에 익혀 봅니다.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08 예쁘게 봅니다.
  • 작성자청산 | 작성시간 26.06.09 열매가 참 예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