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09
아하
바위솜나물이군요
고산의 아이 만나기 어렵겠군요
이쁜 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09
고산을 올라 만난 바위솜나물 즐감합니다
애쓰셨어요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09
바위솜나물 이름처럼 바위에 멋지게 자리를 잡아 고운꽃을 피워주었네요ㆍ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0
바위틈 사이에서 곱고 멋집니다...^^*
-
작성자허허
|
작성시간
26.06.10
바위솜나물 여전히 잘 있군요
석병산의 모습이 살짝 비추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