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넓은잎잠자리란

작성자대암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88 목록 댓글 16

지금쯤은 활~짝 피었을건데요...

26.05.29

                      강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09 넓은잎잠자리난초 개화전이지만
    고고한 자태가 멋지군요ㆍ
  • 작성자다다 | 작성시간 26.06.09 처음 보는 넓은잎잠자리 난초 감사 합니다.
  • 작성자천안/들꽃 | 작성시간 26.06.10 가녀린 꽃순이 올라오고 있었군요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0 개화전 모습이 싱그럽습니다...^^*
  • 작성자청산리벽계수 | 작성시간 26.06.10 활짝 피면 예쁠듯 합니다.
    즐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