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돌나물 작성자윤태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10 햐~역시 고수님이심을 사진이 증명합니다그 작은 아이를 칼핀으로 멋지게 보여주시네요어제는 수고 많으셨고 여러가지로 감사했습니다늘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태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칭찬 고맙습니다좀끈끈이주걱 때문에 구간단속구간도 잊은채 160으로 달렸는데 끝내 보지못해 아쉬웠으나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먼길 수고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10 윤태균 아고~구간단속구간에서요?어제 많이 달리시긴했는데 160km라니 제한속도에 한참 오버되어 큰일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여울 작성시간26.06.10 대구돌나물...꽃밥까지 선명합니다.작은 꽃의 예술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실 작성시간26.06.10 저 작은 대구돌나물 꽃을 곱게도 담으셨네요ㆍ선생님 오랜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10 아주작은 쪼꼬미가 귀엽고 싱그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10 어제 많이 즐거우셨군요.작디 작은눈에 보이지도 않는 꽃을 찾는 님들과그걸 이렇게 예쁘게 담아 보여주시는 윤태균님 감사히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커스 작성시간26.06.10 섬세한 사진 덕분인지 대구돌나물이 눈에 쏙쏙 들어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허 작성시간26.06.10 대그돌나물 아직 실물은 영접하지 못했지만 아주 작은 녀석이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분 작성시간26.06.10 완전 작아서 꽃이 핀건지 안핀건지 잘 모르겠던데 섬세하게 잘 담으셨습니다.에고....저는 어제 눈이 어찌나 흐릿한지 울화증이 ㅎㅎㅎ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시간26.06.10 대구돌나물 작디작은 꽃을 꽃술까지 칼핀으로 선명하고 이쁘게 담으셨습니다.덕분에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10 대구돌나물 자세히 봅니다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미숙 작성시간26.06.10 작은아이 수고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암산 작성시간26.06.10 윤선생님 체력만 좋은줄 알았는데,시력도 대단하시네요..잘 보이지도않는 아일 곱게도 보여주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10 에구대단하신분들이 출동하셨으니 역시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가게 작성시간26.06.11 정확한 칼핀.....멋지게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26.06.12 와우~~~~이렇게 멋지게 칼핀으로 담아오셨네요수고하셨어요쪼꼬미가 넘 힘들게 하더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