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실 작성시간 26.06.10 구슬댕댕이 노란꽃만도 예쁜데 어쩜 하늘과 구름까지 멋지게 찬조출연했을까요ㆍ
덕분에 아름다운 풍경을 편히 감상합니다ㆍ -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11 구름이 예술인 하늘에 구슬댕댕이가 어울어져 멋집니다..^^*
-
작성자꽃가게 작성시간 26.06.11 구름과 구슬댕댕이...........
너무 멋집니다. -
작성자윤태균 작성시간 26.06.11 다음에 만날수 있을지 꿈이라도 꿔 봅니다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12 오모나
저 하늘 어쩜 좋아요
어쩌죠 꽃보다 하늘!
그 하늘아래 노오란 구슬댕댕이 너~무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