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아리 작성자순수|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마루 작성시간26.06.11 이런이름도 있군요,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실 작성시간26.06.11 제가봐도 으아리 같은데요ㆍ좁은잎사위질빵 바다를 배경으로 곱게 담으셨네요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11 좁은잎사위질빵 자세히 봅니다향기가 좋군요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룡포 작성시간26.06.11 국민모델을 정성으로 잘 담아주셨네요. 즐감즐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11 좁은잎사위질빵이름을 되찾았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분 작성시간26.06.11 그러게요아무리봐도 으아리 집안같은디 향기가 정말 좋더군요바다배경으로 예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11 바다배경으로 풍성하고 멋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11 완전 만개한 모습을 보셨네요.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산리벽계수 작성시간26.06.11 풍성하게 피었군요.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가게 작성시간26.06.11 으아리인듯 합니다.네번째 사진과 마지막 사진의 오른쪽에 흐리게 나온 줄기가 좁은잎 사위질빵으로 알고있는데요...... (자세한것은 고수님들께 패스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모두 감사합니다이름 수정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태균 작성시간26.06.11 저 바닷가 다녀온지 오래되어지금은 찾아갈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노래 작성시간26.06.11 일타쌍피구만 뭘그라요 향기는 덤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허 작성시간26.06.11 햐아~~적기에 멋진 녀석을 만나셨습니다 먼길 수고하신 덕분에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12 으아리와 좁은잎사위질빵 2종이 섞여있어 헷갈리죠처음볼땐 같은종으로 생각되지만 자세히 보면 잎모양. 꽃모양. 직립여부등이 다르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ㅎㅎ 땡겨가며 구분 완료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