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많이 보고싶던 대구돌나물 입니다.
해마다 가고싶어했는데 올해 드디어 만났어요
처음엔 물별이끼가 대구돌나물인줄 알고 열심히 들여다봤는데 아무리봐도 물별이끼를 닮았네요 ㅎㅎㅎ
꽃동무가 드디어 대구돌나물 발견....한번 보이니 많이 보이네요
근데 작아도 너무 너무 작아요
진흙풀도 작다 했는데 버금가게 작아서 촛점이 맞았는지 안맞았는지조차 알수가 없어서 ...
눈이 가물거릴정도로 들여다봤어요
집에와서 보니 그래도 촛점 맞은게 맞네요 ㅎㅎㅎ
드디어 소원성취 했어요
동행해주시고 함께 꽃핀 아이들 찾아주신 꽃동무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탈커스 작성시간 26.06.11 대구에만 있는 건가요.
덕분에 새로운 식물 하나 배우고 갑니다. -
작성자일월 작성시간 26.06.11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그런데
너무 대단하시네요 ㅎㅎㅎ -
작성자몽블랑 작성시간 26.06.12 대구돌나물 댜체 꽃이 어디있는지 한참을 찾았습니다
그 작은 아이 꽃을 멋지게 담아내시다니 역시 연분님 시력과 실력 대단하세요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2 아직 대면전인 대구돌나물이지만 식물체와 꽃의 크기가 얼마나 작을지 가늠이 됩니다.
그 작은 꽃과 씨앗을 이렇게 섬세하게 담아내시니 역시 대단하십니다.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12 빛나는 졸얼장을 타신 언니께~~~~
박수!
이젠 그만 졸업 하시는걸로
넘 이삐 담아오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