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위미나리아재비 작성자홍설|작성시간26.06.11|조회수78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라산 영실 올라가는 길가...윗세오름 대피소에서 만세동산 가는 길가여기저기많이 보였던 바위 미나리아재비 입니다.나름 귀한 꽃이라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변산바람꽃 | 작성시간 26.06.11 산뜻하니 예쁩니다 작성자둔산 | 작성시간 26.06.11 무거운 바위 밑을 피해나무계단 밑에 피어도넌 너무 예쁜 바위미나리아재비다^^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12 제주표 바위미나리아재비 즐감합니다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12 바위미나리아제비 귀한 모습 합니다. 예전 데크에서 풍성한 모습을 만났던 기억이 납니다.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12 영실 아이들 참 이뻐 찍고찍고 또 찍고했던 기억이납니다멋지게 담아오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