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바위미나리아재비

작성자홍설|작성시간26.06.11|조회수77 목록 댓글 15

한라산 영실 올라가는 길가...
윗세오름 대피소에서 만세동산 가는 길가
여기저기
많이 보였던 바위 미나리아재비 입니다.
나름 귀한 꽃이라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변산바람꽃 | 작성시간 26.06.11 산뜻하니 예쁩니다
  • 작성자둔산 | 작성시간 26.06.11 무거운 바위 밑을 피해
    나무계단 밑에 피어도
    넌 너무 예쁜 바위미나리아재비다^^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12 제주표 바위미나리아재비 즐감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12 바위미나리아제비 귀한 모습 합니다.
    예전 데크에서 풍성한 모습을 만났던 기억이 납니다.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12 영실 아이들 참 이뻐 찍고찍고 또 찍고했던 기억이납니다
    멋지게 담아오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