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12 붉은찔레꽃
콕 박히는 색이네요 -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12 색감도 화사하니 예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2 1번 사진을 보면 원예종 분홍찔레 같은
느낌이 나기는 합니다.
화려화고 고운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12 찔레꽃 붉게핀 남쪽나라 내고향~~~
이 노래 붉은 찔레가 요 아이일까요?ㅎ
그 동네 요 아일 심었었나봐요
이쁜 모습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으랏차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울창한 숲의 가장차리에 요아이 하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