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래나무
자전거를 타고 자주 지나가는 곳인데 벌써 가래나무 열매가 잘 익어가네요.
아름다운 남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12 열매가 탐스럽게 열렸네요...즐감합니다..^^*
-
작성자별노래 작성시간 26.06.12 열매가 싱싱합니다 호두처럼 진짜는 속에있는지도 궁금하네요.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2 풍성하게 열린 가래나무 열매를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자전거 타는 길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청산리벽계수 작성시간 26.06.12 벌써 열매가 풍성하게 여물어 가는군요.
가래나무 즐감합니다. -
작성자철부지님 작성시간 26.06.12 오
가래나무에 열매가 풍성합니다
역시 자전거 버전이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