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가래나무

작성자청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67 목록 댓글 16

 

가래나무

 

 

 

 

 

 

 

 

 

 

 

 

 

 

 

 

자전거를 타고 자주 지나가는 곳인데 벌써 가래나무 열매가 잘 익어가네요.

 

 

아름다운 남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2 열매가 탐스럽게 열렸네요...즐감합니다..^^*
  • 작성자별노래 | 작성시간 26.06.12 열매가 싱싱합니다 호두처럼 진짜는 속에있는지도 궁금하네요.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12 풍성하게 열린 가래나무 열매를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자전거 타는 길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청산리벽계수 | 작성시간 26.06.12 벌써 열매가 풍성하게 여물어 가는군요.
    가래나무 즐감합니다.
  • 작성자철부지님 | 작성시간 26.06.12
    가래나무에 열매가 풍성합니다
    역시 자전거 버전이군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