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자갈풀

작성자순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93 목록 댓글 15

첫만남은 좀 늦은 시기에 만나 좀 아쉬웠었는데..

많은 꽃이 피어 이뿌네요

바람이 얼마나 장난질을 치던지 쪼꼬미 찍느라 기다림.애원.짜증도 가끔내면서 ㅎㅎ 그리 담아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6.06.12 자갈풀, 이름값하네요
    사진을 어찌그리 다들 잘 찍으시는지...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12 해란초를 닮아 너무 깜찍한 자갈풀 즐감합니다
    그곳은 늘 바람에 센데도 예쁘게 모셔오셨네요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12 작은아이를 멋지게 보여 주시네요..........
  • 작성자허허 | 작성시간 26.06.13 자갈풀 꽃과 씨앗까지 골고루 담으셨네요
    열정어린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3 더블캡옆 자갈풀
    보인다 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