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이쁜데...
요 아이 꽃보기 힘드네요
먼곳에 요 아이만 보러 떠날 수없으니 이렇게 본것도 넘 감사합니다
수꽃.암꽃 다 볼수 있어서 입꼬리 올라간 날 참 좋은 그날!
암꽃
수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블랑 작성시간 26.06.12 작은 아이 디테일까지 칼핀으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저는 너무 작아 못담으니 패스~~~ -
작성자바위와나무 작성시간 26.06.12 망적천문동은 처음 대면합니다
작은 꽃을 세밀하게 담아오셔서
감사히 즐감합니다! -
작성자꽃가게 작성시간 26.06.12 너무 멋지게 보여 주시네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허허 작성시간 26.06.13 참 담기 어렵지요
넘 작은 꽃을 섬세하게 담아주셨습니다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13 망적천문동
작은꽃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