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등포풀

작성자연분|작성시간26.06.12|조회수108 목록 댓글 22

우리동네에는 없는 아이라서 늘 보고싶어 했어요

그 저수지에 아주 많이 살고 있네요

대구돌나물에 비하면 큰바위얼굴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12 등포풀 그리 작은 아이를 너무 깜찍하게 담으셨네요
    먼길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바위와나무 | 작성시간 26.06.12 작은 아이를 선명하게 담아오셨네요
    덕분에 감사히 즐감합니다!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12 작은아이를 섬세하게 담으셔서 감사히 봅니다.
  • 작성자허허 | 작성시간 26.06.13 선명한 모습 정말 좋아요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3 순수님 레이더를 피할수는 없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