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가시엉겅퀴 작성자새벽바다|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연분 작성시간26.06.12 가시가 어마무시하네요식물체도 커보이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26.06.12 유럽가시도 있네요서양가시와는 또 다른가보네요호기심 가득 바라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암산 작성시간26.06.12 줄기가 온통 가시로 덮혀있네요..덕분에 유럽가시엉겅퀴를 감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랏차차 작성시간26.06.12 엉겅퀴도 유럽산이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태균 작성시간26.06.12 처음보는 유럽가시엉겅퀴 배움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부지님 작성시간26.06.12 저도 처음 접해보는데요공부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시간26.06.12 꽃은 아직 피지 않은 꽃망울 상태일까요.잎에도 꽃망울에 가시가 가득합니다.키르에서 보았던 화려한 엉겅퀴들을국내에서 만나는 모습도 상상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12 새로운 모습의 유럽가시엉겅퀴 즐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학영 작성시간26.06.12 가시가 무시무시 하네요 덕분에 배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로 작성시간26.06.12 혹시 예전에 서양가시엉겅퀴라고 하던 애 아닌가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가게 작성시간26.06.12 가시가 무서운 엉겅퀴종류........감사히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13 온통 가시로군요..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13 서양가시가 아니고 유럽?이름이 자꾸만 헷갈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14 유럽가시엉겅퀴가시가 예사롭지 않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