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가지더부살이

작성자윤슬|작성시간26.06.12|조회수153 목록 댓글 14

 

울 동네는 이제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꽃속이 궁금해서 막 들이대고 찍었습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변산바람꽃 | 작성시간 26.06.13 가지더부살이 예쁩니다
    그러고 보니 매화노루발 필때 같이 봤던게 생각나네요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3 속살까지 멋집니다..^^*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13 가지더부살이 꽃속을 섬세하게 담아주셔서
    편히 감상합니다ㆍ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4 들여다본 가지더부살이 즐감합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가지더부살이도 피기 시작했네요
    늘 흐린날 담았던 기억 납니다.
    보러 가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