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매화노루발

작성자순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80 목록 댓글 15

아마도 이곳에 매화노루발이 최고로 많지 않을까싶네요

먼곳이기에 큰맘먹고 찾아간곳 땅꼬마로 딱 이뿌네요

그 옛날 모습은 아니지만 이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미숙 | 작성시간 26.06.13 그곳에 다녀오셨군요 이뻐요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3 솔숲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매화노루발 멋집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3 솔밭아래서도 곱게 피어난 매화노루발 굿.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13 매화노루발의 성지지요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예전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참 좋더군요
    하루종일 그곳에서 놀아도 재미날거 같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