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바늘꽃 작성자꽃마음|작성시간26.06.14|조회수111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목원 노지에는 분홍바늘꽃이 활짝 피었습니다그래서 대덕산 간 걸음에 자생지 갔더니 이 상태입니다. 개체수는 엄청 많았습니다아래는 수목원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안/들꽃 | 작성시간 26.06.15 머잖아 피겠네요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5 수목원은 항상 빨리 피더군요..곧 멋지게 피겠지요..^^*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15 수목원 아이들은 벌써 폈나보네요오래전 요 아이들 만났던 기억이키가 훨칠하니 크고 핑크빛 고왔던 꽃이쁜 모습 즐감합니다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자생지에는 아직 준비중이네요키다리 아이들 피면 장관이겠습니다.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15 분홍바늘꽃 보고 싶네요 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