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분홍바늘꽃

작성자꽃마음|작성시간26.06.14|조회수111 목록 댓글 17

수목원 노지에는 분홍바늘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그래서 대덕산 간 걸음에 자생지 갔더니
이 상태입니다. 개체수는 엄청 많았습니다

아래는 수목원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안/들꽃 | 작성시간 26.06.15 머잖아 피겠네요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5 수목원은 항상 빨리 피더군요..곧 멋지게 피겠지요..^^*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15 수목원 아이들은 벌써 폈나보네요
    오래전 요 아이들 만났던 기억이
    키가 훨칠하니 크고 핑크빛 고왔던 꽃
    이쁜 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자생지에는 아직 준비중이네요
    키다리 아이들 피면 장관이겠습니다.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15 분홍바늘꽃 보고 싶네요 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