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수리딸기

작성자몽블랑|작성시간26.06.15|조회수59 목록 댓글 13

(장미과)수리딸기/충남(2026/06/04)

 

상록의 잎으로 겨울을 나는 수리딸기가 익어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15 수리딸기가 탐스럽게 익어 맛나보이네요ㆍ
  • 작성자구룡포 | 작성시간 26.06.15 맛은 뛰어나지 않지만 탐스런 결실이 반갑네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맛있게 익어가네요
    수리딸기는 꽃도 열매도 예뻐요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15 먹음직 스럽게 익고 있네요.......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15 여긴 없는 딸기군요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