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구슬붕이

작성자순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50 목록 댓글 13

귀한 나비를 찾겠다 풀이 우거진 공동묘지를 사이사이 헤매이다 만났어요

수풀사이 에고 찍기 어렵네요

몇만 이리오니라~했어요

나비는 못찾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룡포 | 작성시간 26.06.15 작고 어여쁜 친구를 정성스럽게 잘 담아 주셨네요. 멋지네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오메 이시기에도 야들이 피어 있었나 보요
    잉크빛 겁나 이뻐요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15 귀여운 구슬붕이네요......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15 틈새에서도 이쁨을 뽑내는군요 멋집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1 아직도 피어나는 친구들이 있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