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고삼

작성자순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50 목록 댓글 15

그 공동묘지에

훨칠하니 큰 고삼이 서있는데

어리호박벌들이 많이도 놀러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룡포 | 작성시간 26.06.15 어리호박벌과 함께 하는 여름날 정겨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아름다워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풍성하게 피었네요
    호박벌까지 놀러와 더 풍성하게 보이네요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15 예쁘게 봅니다.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15 고삼이 이쁘게 피었네요 멋집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1 고삼꽃이 하지 전후로 줄곧 피어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