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보고 싶었던 자주종덩굴입니다.
지난 주에 태백산에서 션찮은걸 봐서 이 곳으로 다시 왔습니다.
풍성하니 좋으네요.
26/05/23 강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8 자주종덩굴 풍성하게 피어난 모습이 이쁘기도 합니다.
덕분에 고운 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18 와우~~ 많이도 피었네요
덕분에 구경합니다. -
작성자김학영 작성시간 26.06.18 자주종덩굴 색감이 화려 합니다 멋집니다
-
작성자구룡포 작성시간 26.06.18 자줏빛 향연이 멋지네요 아름다워요
-
작성자히까까 작성시간 26.06.20 저는 5월 28일쯤 가서 끝물을 보고 왔는데 아직도 저리 싱싱한 곳이 있었던 모양이네요 ㅠㅠ 더 꼼꼼하게 찾아볼걸 그랬나봐요.... 대신 이렇게 사진으로만 위안을 삼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