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노랑개아마

작성자몽블랑|작성시간26.06.19|조회수138 목록 댓글 23

(아마과)노랑개아마/대전(2026/06/18)

 

 

14:00 경에 도착하니

활짝 피어 기다리고 있더군요

꽃은 만개하였고 몸은 땀으로 뒤범벅

그래도 아무리 더웠어도 마음은 흐뭇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음 | 작성시간 26.06.19 개제수가 상당하군요
  • 작성자청산리벽계수 | 작성시간 26.06.19 낮익은 곳같습니다.
    오래전에 한번 가보았는데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김학영 | 작성시간 26.06.19 보기 힘든 꽃이군요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히까까 | 작성시간 26.06.20 1시 조금 너으면 묘동이 순식간에 노란별이 내려 앉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이아이를 보니 여름이 온것이 실감납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0 대전에도 있군요.
    환하게 반겨준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