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갈매기난초

작성자꽃마음|작성시간26.06.20|조회수167 목록 댓글 21

12일,19일 두번을 갔습니다
못 보셨다는 3촉짜리 잘 있었습니다만
꽃을 안 피운 잎들은 거의다가 무참히 밟혀 있었습니다
저 부터 조심 또 조심하겠습니다

12일 세촉

 

아래는 19일 세촉

 

이렇게 밟힌 잎들이 4곳이나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둔산 | 작성시간 26.06.20 멋지게 날아 오를듯한
    갈매기의 군무가 멋집니다.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20 갈매기난초 갈수록 귀해지는 아이인데
    멋지게 담아오셨네요ㆍ
  • 작성자윤태균 | 작성시간 26.06.21 남쪽 섬에도 있었는데
    난개발로 몸살을 ~ ~ ~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21 예쁜아이들 감사히 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