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지내시지요?
오랜만에 카페에 흔적을 남겨봅니다.
외래식물로 미기록종이라고들 하나 국가표준식물목로,국가생물종지식시스템에는 기록되어 있네요.
총포가 갈색의 막질로 되어 있는 것과 암술 2개가 화관 밖으로 나와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총포안에서 꽃이 두상화서로 피어난다고 하네요....신기한 꽃입니다.
줄기가 직립하는 특성이 있는데 나이를 먹어서 애들이 드러눕네요.
다음검색
다들 잘 지내시지요?
오랜만에 카페에 흔적을 남겨봅니다.
외래식물로 미기록종이라고들 하나 국가표준식물목로,국가생물종지식시스템에는 기록되어 있네요.
총포가 갈색의 막질로 되어 있는 것과 암술 2개가 화관 밖으로 나와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총포안에서 꽃이 두상화서로 피어난다고 하네요....신기한 꽃입니다.
줄기가 직립하는 특성이 있는데 나이를 먹어서 애들이 드러눕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