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대구돌나물

작성자꽃마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29 목록 댓글 17

물별이끼는 아닌거 같은데 다른건 안보여서 긴가민가 하면서 찍었는데

다른분이 오시더니 그건 아니고요 알려준다...그때야 하나둘 보인다

 씨름하고 일어나니 아리아리 어지럽고 앞이 잘 안보인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23 쪼꼬미를 멋지게 모셔오셨습니다..^^*
  • 작성자윤태균 | 작성시간 26.06.23 눈부신 꽃을 보시니
    아리아리 어지러운 것 입니다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23 쪼쪼맨이 이쁜 대구돌나물 담느라 수고하셨네요
    선명하게 잘 담아오신 대구돌나물 즐감합니다
  • 작성자아로 | 작성시간 26.06.23 꼼꼼하신 분이시군요 쟤를 저리 담기는 쉽지않더라구요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4 대구돌나물 보신 분들은 시력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에고, 어지러워
    pc 화면으로 보니 돌나물잎도 다육성이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