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별이끼는 아닌거 같은데 다른건 안보여서 긴가민가 하면서 찍었는데
다른분이 오시더니 그건 아니고요 알려준다...그때야 하나둘 보인다
씨름하고 일어나니 아리아리 어지럽고 앞이 잘 안보인다..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23 쪼꼬미를 멋지게 모셔오셨습니다..^^*
-
작성자윤태균 작성시간 26.06.23 눈부신 꽃을 보시니
아리아리 어지러운 것 입니다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23 쪼쪼맨이 이쁜 대구돌나물 담느라 수고하셨네요
선명하게 잘 담아오신 대구돌나물 즐감합니다 -
작성자아로 작성시간 26.06.23 꼼꼼하신 분이시군요 쟤를 저리 담기는 쉽지않더라구요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24 대구돌나물 보신 분들은 시력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에고, 어지러워
pc 화면으로 보니 돌나물잎도 다육성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