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산제비란

작성자연분|작성시간26.06.22|조회수115 목록 댓글 18

26년 6월 6일.

이날 풀독 올라서 일주일 고생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태균 | 작성시간 26.06.23 이런 이런
    내 몸도 가려워 지는 것 같습니다 ㅎ ㅎ ㅎ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23 풀속에 피어 이삐 찍기도 힘든데..풀독까지 올라 고생하셨네요
    수고하신 덕에 이쁜 산제비란 즐감합니다
  • 작성자청산리벽계수 | 작성시간 26.06.23 어느 묘지에 산제비란 멋집니다.
    즐감합니다.
  • 작성자별노래 | 작성시간 26.06.23 산제비란 어디쯤 우뚝 솟이있을것 같은데
    아직도 대면전입니다 덕분에 감상 하네요.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4 어르신 무덤가에 자리한 산제비란 즐감합니다.
    어릴적에는 없던 풀독이 오르기도 하더군요.
    긴양말에 피부노출을 삼가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