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6일.
이날 풀독 올라서 일주일 고생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태균 작성시간 26.06.23 이런 이런
내 몸도 가려워 지는 것 같습니다 ㅎ ㅎ ㅎ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23 풀속에 피어 이삐 찍기도 힘든데..풀독까지 올라 고생하셨네요
수고하신 덕에 이쁜 산제비란 즐감합니다 -
작성자청산리벽계수 작성시간 26.06.23 어느 묘지에 산제비란 멋집니다.
즐감합니다. -
작성자별노래 작성시간 26.06.23 산제비란 어디쯤 우뚝 솟이있을것 같은데
아직도 대면전입니다 덕분에 감상 하네요.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24 어르신 무덤가에 자리한 산제비란 즐감합니다.
어릴적에는 없던 풀독이 오르기도 하더군요.
긴양말에 피부노출을 삼가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