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짝퉁을 분리하고 새구근을 심었는데
구근만으론 구분안되니 짝퉁이 ~~
혹시 토종. 외래종 구분할수있으신분
답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08 아하~~
짝퉁..이든 아니든 이쁜건 확실합니다
애쓰게 심어놓은 노랑이 그 누구의 손은 타지 않길 바라봅니다
잘 번식하거라 -
답댓글 작성자허순호72 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님. 어제. 잘자라고있나. 갔는데 꽃이 피어있어 깜놀했습니다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08 예쁘게 피었네요
부지런도 하십니다.
짝퉁이든 아니든 예뻐요 -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09 꽃이 벌써 피었다고요?
엄청 빠르네요. -
작성자꽃가게 작성시간 26.06.25 new
너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