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옻나무 작성자윤태균|작성시간26.06.07|조회수4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0602 태백에서 노란꽃 잎은 옷나무 비슷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개옻나무요ㆍ 작성자윤태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세분 모두에게 감사드림니다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08 오~~~하얀 큰꽃은 헛꽃인까요?마치 수국처럼 꽃이피네요개옻나무 즐감합니다 작성자비마 | 작성시간 26.06.08 산에 많지요어렸을때 산에서 가지 꺾어서 놀다가 옻 오른적도 있었네요즐감합니다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2 하얀 헛꽃은다른꽃이겠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