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일까요?

개옻나무

작성자윤태균|작성시간26.06.07|조회수49 목록 댓글 7
20260602 태백에서 노란꽃 잎은 옷나무 비슷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개옻나무요ㆍ
  • 작성자윤태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세분 모두에게 감사드림니다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08 오~~~
    하얀 큰꽃은 헛꽃인까요?
    마치 수국처럼 꽃이피네요
    개옻나무 즐감합니다
  • 작성자비마 | 작성시간 26.06.08 산에 많지요
    어렸을때 산에서 가지 꺾어서 놀다가 옻 오른적도 있었네요
    즐감합니다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2 하얀 헛꽃은다른꽃이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