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일까요?

줄흰나비

작성자대암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41 목록 댓글 8

어떤분은 상제나비 라고 하는데 검색해 보니 아주 귀한 나비라고하더군요..

제가볼땐 큰줄흰나비로 보이던데, 나비박사님께 여쭤봅니다.

만약에 상제나비라면 대박인데요....ㅎㅎㅎ

26.5.

 

  함백산에서 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09 줄흰나비군요
    이뻐요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09 상제나비는 북방계라 남한내에선 보기가 어려울듯 합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9 줄흰나비도 귀하지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09 줄흰나비 고운모습을 편히 감상합니다ㆍ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2 줄흰나비는 높은산에 사는군요.
    배워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