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흰나비 작성자대암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4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떤분은 상제나비 라고 하는데 검색해 보니 아주 귀한 나비라고하더군요..제가볼땐 큰줄흰나비로 보이던데, 나비박사님께 여쭤봅니다.만약에 상제나비라면 대박인데요....ㅎㅎㅎ26.5. 함백산에서 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09 줄흰나비군요이뻐요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09 상제나비는 북방계라 남한내에선 보기가 어려울듯 합니다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9 줄흰나비도 귀하지요.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09 줄흰나비 고운모습을 편히 감상합니다ㆍ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2 줄흰나비는 높은산에 사는군요.배워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