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바이칼호

작성자몽블랑|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몽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러시아 이르쿠츠크 & 바이칼 호수를 다녀온지 이제 1주일이 지났는데 벌써 그리움이 밀려오네요
    사진을 보며 당시에 갔었던 때를 추억해 봅니다
  • 작성자 물구나무 작성시간26.06.06 다시 가고싶고 오래가는 추억이 되셔야지요. 몽골 홉스굴을 두번 다녀왔어도 또 가고싶어요. 홉스굴과 바이칼이 붙었다고 그러는데 수맥이 통한다는 이야기겠지요. 장기해외출사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06 바다와 같이 넓은 바이칼호 언젠가 한번쯤은 볼 수 있겠죠
    멋집니다
  • 작성자 변산바람꽃 작성시간26.06.06 바이칼호 멋지게 담으셨어요
    어제 바이칼호 부근에 구운생선 조아님께서 사주셨는데 조금 맛보니 비려서 못 먹겠더라구요
    우리팀에 누군가는 아주 잘드시더군요~ㅎ
  • 답댓글 작성자 몽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그거 유명한 생선인데요
    우린 구경만 했어요
    인천공항 도착해서 귀가중이시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06 1주일의 시간이 빠르게 지나지요.
    시간이 이렇게 지나네요
  • 작성자 파미르 작성시간26.06.07 멋진 곳, 잘 다녀 오셨네요^^
  • 작성자 새울림 작성시간26.06.07 파노라마 멋집니다. 옆자리에 앉았던 러시아 아가씨가 바이칼 가면 오물이라는 생선요리 꼭 먹어보라고 추천했는데, 연어요리 비슷한 거 먹었으니 그게 아닐까 싶습니다.
  • 작성자 대암산 작성시간26.06.08 책에서나 보던 바이칼호를 눈앞에서 보셨으니 얼마나 행복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멋진 바이칼호를 감상합니다.
  •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10 바이칼호 주변의 집들이랑
    멋진 그림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