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22
시원스런 풍경의 모습 멋집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22
부산 남항이 한눈에 들어오는 풍경 아름답고 멋집니다.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22
하늘이 좋은 날 부산 남항 풍경을 멋지게 담으셨네요ㆍ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2
선명하게
기막히게
담으신
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돌멘
|
작성시간
26.06.23
맑은날 남항의 풍경이 대단합니다. 여름날에 영도에 해무가 몰려오기도 하느날이면 대단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