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찌르레기(육추)

작성자순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9

 

오잉~~

머얌?

찌르레기와 참새가 공동 육아?

양쪽으로 왼 찌르레기 오른 참새 통로가 이어져있으니

왼쪽으로 들어가 오른쪽으로 오른쪽으로 들어가 왼쪽으로 나오는 참새와 찌르레기

마치 공동 육추를 하는듯 잼나는 광경이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05 참새와 찌르레기의 빌라인가봐요.
    재미난 장면 제대로 잡으셨네요.
    멋져요.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5 투룸
    원룸 동거족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 작성시간 26.06.05 으랏차차님과 다른 동네인데 참새와 이웃이라니 찌르레기와 참새가 사촌 정도 되나요?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05 육추하느라 바쁜 시기네요
    어미새들의 바람대로 잘 크길~~
  • 작성자대낭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머임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