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나비들이 정말 이쁘고 아름다운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6월은 그야말로 부전나비 전성시대이더군요
6월의 부전나비들은 대부분 해가 들면 높은곳이나 그늘로 숨는 경향이 있어서
해뜨기 전이 아니면 만나기가 쉽지 않기에 요즘 달콤한 아침잠을 줄이고 새벽 출사를 나가게 되네요
귤빛부전나비는 다른 부전나비에 비해 개체수가 제일 많았어요
해가 뜨며 빛이 들어 오니 여기저기서 훨훨 나는 귤빛은 그야말로 환상이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 26.06.05 저는 내일 아침 부전나비들 찾으러 가. 보려합니다.
나왔으면 좋겠군요.
예년보다 빠른 시기인데 올해 유월나비들이 다 빠른 것 같습니다. -
작성자몽블랑 작성시간 26.06.05 고상한 아름다움이 가득한 귤빛부전나비 즐감합니다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05 부전나비전성시대
고수님이 계셔서 봅니다.
늘 상세한 설명으로 소개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낭 작성시간 26.06.06 화려합니다
-
작성자꿈꾸는나무 작성시간 26.06.06 귤빛의 밝고 깔끔함이 돋보이는 부전나비 가운데
예쁜 종입니다. 예쁜 모습 잘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