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
작성시간
26.06.05
다 큰 녀석을 아직도 먹여살리는군요.
자식이 뭔지...ㅎ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05
새끼들은 어미가 죽든 살든 어미만 보면 입벌리고 먹이를 달라고 보채는군요
-
작성자대낭
|
작성시간
26.06.06
아이고 귀여워라 ㅎ
-
작성자꿈꾸는나무
|
작성시간
26.06.06
둥지보다 훨씬 생동감 넘치고 아름답습니다.
잘 전해지는 리얼 현장 댜큐입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6
잎 크게 벌리고 먹이를 요구하는 아기새.
어미새 많이 힘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