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오색나비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05 어떻게 나비색이 파란색이죠!~~특이하면서 너무 예쁜 왕오색나비 자세히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바라기/곽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본래는 검은 바탕인데 보는 각도에 따라서 푸른빛이 보이지요.이는 날개 표면에 미늘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대표적으로 오색나비 종류들의 특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05 봄바라기/곽요한 아~~그렇쿤요~참 예쁜 나비임은 틀림없어요~덕분에 귀한 나비 감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05 화려함의 극치인 왕오색나비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영 작성시간26.06.05 오~~신기하기도 합니다넘 예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06 독특하고 화려함으로 참 예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낭 작성시간26.06.06 오호 이녀석은 함만나고 싶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바라기/곽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전국에 분포하는 걸로 나와있긴 합니다만 제주에도 서식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참나무의 수액을 좋아하니 큰 참나무가 있으면 잘 살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06 색이 참 예쁜 왕오색나비를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08 저도 얼마전 한번 만난적 있는 나비네요.수고하신 덕에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바라기/곽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사진은 못 담으셨나요?사진이 있으면 올려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분 작성시간26.06.08 색이 화려하고 참 곱네요작년 만난적 있는데 올해는 아직 못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바라기/곽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지금 나오기 시작했지요.아마 나왔는데 못 보신 거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