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풀나비 작성자푸르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6.05.17. 러시아 2019. 대설산에서 한번 만났었고 이번이 2번째 만남그나마 눈에 익은 나비라 더 반가웠는데 까칠하기는....멀리서 딱 조거 한컷만 담을 수 있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06 이름에 비해 훨~예쁘네요..^^* 작성자대낭 | 작성시간 26.06.06 특이하네요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6 북방계나비 만나볼 수 없는 진귀한 나비군요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08 꽃 찍기도 바쁜디 날아댕기는 나비까정 담느라 수고허셨습니다.수고하신 덕에 즐감합니다.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화려한 모습이네요꽃보랴 나비보랴 바쁘셨겠습니다.예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