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쐐기풀나비

작성자푸르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8

26.05.17. 러시아

 

 

2019. 대설산에서 한번 만났었고 이번이 2번째 만남

그나마 눈에 익은 나비라 더 반가웠는데 

까칠하기는....

멀리서 딱 조거 한컷만 담을 수 있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06 이름에 비해 훨~예쁘네요..^^*
  • 작성자대낭 | 작성시간 26.06.06 특이하네요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6 북방계나비 만나볼 수 없는 진귀한 나비군요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08 꽃 찍기도 바쁜디 날아댕기는 나비까정 담느라 수고허셨습니다.
    수고하신 덕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화려한 모습이네요
    꽃보랴 나비보랴 바쁘셨겠습니다.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