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07 전봇대의 일상이네요.
-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07 요즘 한창 짝짓기 중이더군요.
제대로 담으셨네요.
우린 눈으로만...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 26.06.08 산에서 가장 시끄러운 녀석이지요.
시커먼스라서 시선이 잘 안 가는 친구기도 합니다.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08 요즘은 도심에서 왠 까마귀가 그리 많을까요?
흉조로 까마귀울면 나쁜일이 생긴다더만
ㅋ 그말대로람 나쁜일 가득할듯..
이뿌진 않지만 흉조란 오명은 벗어주겠노라 해봅니다
근데 까치.까마귀 넘 많이져 쫌 거시기하긴해요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싸우는줄 알았는데 짝짓기하는군요
욘석들은 너무 시끄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