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까마귀

작성자대낭|작성시간26.06.07|조회수29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7 전봇대의 일상이네요.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07 요즘 한창 짝짓기 중이더군요.
    제대로 담으셨네요.
    우린 눈으로만...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 작성시간 26.06.08 산에서 가장 시끄러운 녀석이지요.
    시커먼스라서 시선이 잘 안 가는 친구기도 합니다.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08 요즘은 도심에서 왠 까마귀가 그리 많을까요?
    흉조로 까마귀울면 나쁜일이 생긴다더만
    ㅋ 그말대로람 나쁜일 가득할듯..
    이뿌진 않지만 흉조란 오명은 벗어주겠노라 해봅니다
    근데 까치.까마귀 넘 많이져 쫌 거시기하긴해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싸우는줄 알았는데 짝짓기하는군요
    욘석들은 너무 시끄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