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5
동네한바퀴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08 요즘 한창 육추중인 부모새들을 많이 만나지요.
수고하신 덕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08 귀엽습니다..^^*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08 예전엔 찌르레기도 겁나 귀한 새인줄 한번 만나면 얼마나 반갑던죠
동네에서 볼수 있는 친숙한 새더군요
요즘 전봇대 구조물 구멍에 둥지를 많이 틀고
전깃불에서 학부모회의를 하곤 하더라구요 ㅎ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08 예전엔 찌르레기도 겁나 귀한 새인줄 한번 만나면 얼마나 반갑던죠
동네에서 볼수 있는 친숙한 새더군요
요즘 전봇대 구조물 구멍에 둥지를 많이 틀고
전깃불에서 학부모회의를 하곤 하더라구요 ㅎ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08 이뻐라요
시내를 벗어나면 늘 보이는 친근한 모습이네요
깔끔하게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