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뿔논병아리

작성자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50 목록 댓글 15

뿔논병아리 부화 장면은 처음봅니다.

많은 진사분들과 산책 나오신 분들까지 열심히 촬영하시더군요.

25/06/06 경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08 귀한모습을 보셨군요...멋진 순간포착입니다..^^*
  • 작성자대암산 | 작성시간 26.06.08 오~~!!
    보기힘든 부화하는 장면을 보셨네요.
    아가들이 무럭무럭 잘 자리길 바래봅니다.
    저도 올해는 육추모습을 볼수가 있었어면하는 바램입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와~~ 거리도 가까운가 봅니다.
    보기 힘든 귀한장면 만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가까이 있어 자세히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 작성자꿈꾸는나무 | 작성시간 26.06.09 신비롭고 귀한 탄생의 순간입니다.
    잘 담아 주셔서 좋은 모습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