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붉은부리찌르레기

작성자난이조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53 목록 댓글 13






걍 찌르레기엔 별 관심이없나..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붉은부리찌르레기 깔끔하게 담으셨습니다.
    이쁜모습이네요
  • 작성자새벽바다 | 작성시간 26.06.08 육추중이라 바쁜 붉은부리찌르레기 멋져요
  • 작성자으랏차차 | 작성시간 26.06.08 어제 붉은부리찌르레기 유치원에
    다녀왔네요..ㅎ
  • 작성자대낭 | 작성시간 26.06.09 여기서는 신호등 구멍에서 둥지를 틀어서 새끼모습을 본적이 없네요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0 멋진곳에 둥지를 틀었군요.
    덕분에 좋은 모습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