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검은지빠귀 작성자으랏차차|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실 작성시간26.06.08 대륙검은지빠귀 유조와 성조를 멋지게 포착하셨네요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분 작성시간26.06.08 윗지방에서만 발견 됐다고 했는데 올해는 우리동네도 왔더군요높은곳에 집을 짓고 육추해서 사진찍기 힘들던데 리얼하게 잘 담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랏차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원래 봄,가을 통과하는 나그네새였는데 지금은 일부 지역에서텃새화되어 지난해에 이어서올해도 번식을 하고 왕성하게살아가고 있네요.2차 번식을 준비하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08 성조도 귀여운데 유조는 더욱 귀엽군요대륙검은지빠귀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08 검은색 대륙검은지빠귀 육추중이군요어미새들은 아가들이 이소할때까지 안절부절 못하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08 막 이소한 아기새랑 어미새네요.수고하신덕에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낭 작성시간26.06.09 ㅎㅎ조복이 많은사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09 유조성조를 담느라 애쓰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이조아 작성시간26.06.09 유조 모습이 차암 천연덕스럽군요 수고믾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나무 작성시간26.06.09 이소한 새끼들과 부모새들을 잘 담아 오셨습니다.덕분에 잘 감상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09 아기새와 어미새의 모습이 귀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26.06.09 식장산에서는 텃새화가 안 되었는지 요 근래에는 볼 수가 없더군요.귀여운 유조까지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랏차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일산에서는 1년 내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